본문 바로가기

NOTICE

선교학당(仙敎學堂) 소개

 

민족종교 선교 교단 _ 선교학당 #선교백과 #선교종교사전 #선교교리사전 #선교용어사전

 

 

 

선교학당 _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 선학(仙學) 창시자

 

 

선교학당 소개


 

환기9196년 선기33년 선교 교단 "선교학당" 개원을 기념하며 _ 취정원사, 1999년 기묘년.


선교(仙敎)는 환인하느님을 신앙하는 한민족고유종교입니다. 선교(仙敎)는 유교 불교 도교  삼교(三敎)의 근간이 되었으며, 이러한 사실은 선교의 역사 선사(仙史)로 증명됩니다. 한민족의 핏줄을 타고 이어지는 하느님사상은 한국의 본원사상이며, 하느님을 숭앙하는 한민족의 종교가 바로 선교(仙敎)인 것입니다. 

선교학당(仙敎學堂)은 한국의 선교(仙敎)를 바르게 배우고 환인하느님의 교화(敎化)를 깨달아 천지인합일(天地人合一), 정회(正回)의 세상을 만들어 가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선교(仙敎)는 환인 하느님의 환국시대부터 나라와 민족을 존재하게하고 인간본성(人性)이 하늘의 본성(天性)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하늘의 교화(敎化)였습니다. 우리 한민족은 환인하느님의 직계자손인 하늘민족, 즉 천손민족이며, 선제님들 모두는 천손(天孫)이고 우리에게는 천성(天性)이 깃들어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선교(仙敎)를 신앙하고 선교의 교리(敎理)를 공부하는 것은 한민족의 뿌리를 찾는 일이며, 우주의 유기적 순환 속에 놓인 "나"라는 존재의 고유한 천성(天性), 즉 "신성(神性)" 을 회복하는 길이 될 것입니다.​

환인(桓因)하느님의 교화를 공부하는 천손님들은 모두 선교(仙敎)의 선제(仙弟) 입니다.  선교학당(仙敎學堂)에 오신 선제(仙弟)님, 환인하느님의 향훈(嚮暈) 아래 승선(昇仙)의 도(道)를 이루십시오.
일심정회(一心正回) 합니다.

 


桓紀9196年 仙紀33年 仙敎正回1紀3年 己卯年 1999年 仙敎學堂開院
韓民族固有宗敎 仙敎 理事長 聚正 朴光義 元師

 


 

 

 

 

 

 

 

 

 

 

 

 

 


선교학당 

 

선교학당 _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 선학(仙學) 창시자

 

 

 

 

 

 

 

 

 

 

 

 

 

 

 

 

 

 

 


작성 : 재단법인 선교(仙敎) _선교종단보존회